<일반회원>
① 가입신청서 등 필요서류를 단체 명의 공문으로 제출 (필요서류는 전화로 문의)
② 이사회에서 가입승인 여부 결정
③ 승인 후 회비 납부하여 일반회원 자격 취득
<특별회원>
특별회비 납부로 특별회원 자격 취득
< 임 원 >
① 일반회원 단체장 중에서 임원 후보 선정
② 이사회 및 총회 의결을 통해 임원으로 선임
※ 사무국 연락처: 02-2240-2128~9
※ 일반회원과 특별회원 주요 차이점
- 가입 시 이사회 승인 필요: 일반회원 ○, 특별회원 ×
- 총회 의결권: 일반회원 ○, 특별회원 ×
- 연회비: 일반회원 ○, 특별회원 × (특별회원은 총 1회 이상만 납부하면 됨)